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신용카드 정보

저렴하고 빵빵한패키지로 제대로 호캉스즐기기! 하나 신용카드 이벤트!

by lillliiilili11 2020. 3. 17.

이벤트페이지로 슈웅

이번에 하나카드에서 아주매력적인 호캉스패키지가 나왔네요! 바로 인터컨티넨탈 코엑스지점 풀패키지 할인이벤트입니다!
저도 여러 신용카드중 쏠쏠히 사용하는 카드 하나가 바로 하나카드인데요!

약간 아쉬운점은 이런 눈 번뜩이는 이벤트가 잘 눈에띄지 않는 다는거였어요ㅜㅜ

특히나 주력으로 쓰는 신용카드중 하나인 현대카드는 매년 호텔위크등을 통해 발품과 부지런함이 조금 동반되면 아주매력있는 가격으로 호캉스와 공연등을 누릴수있어 꽤나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계신걸로 알고있는데요

이번 하나카드에서 VIP혹은 플래티넘 카드대상자에게 야심찬 이벤트를 준비했네요!
요즘같이 돌아다니기 애매할때는 무엇보다 호텔에 콕 처박혀서 하루종일 뒹굴거리고 맛난거 먹는게 또 재미 아니겠어요?
이번 신용카드 이벤트는 파크뷰룸, 템플뷰룸 두가지 룸타입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가격차이가 좀 있지만 룸컨디션과 사이즈는 동일하고 뷰에서 차이가 생기기때문에 선호하시는 룸타입에맞게 현명한 선택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우선 선릉쪽 뷰의 파크뷰룸은 16만8천원대
한강 및 봉은사뷰의 템플뷰룸은 19만2천원대
뷰가 뭐가중요해?라고 생각하시는분들도 계실수 있겠지만 이게 또 호캉스의 묘미는 뷰를 또 무시할수가없더라구요! 뭐...뷰를 쳐다볼새도 없이 바쁠(왜때문에???)
커플들에게는 큰 의미가 없을수도 ) _(
본인의 성향에 맞게 잘 선택하시면 될것같습니다!
무엇보다 좋은 혜택이니만큼 선착순안에 들어가려면 빠른예약만이 답이겠죠?
아참 이번 패키지의 강점은! 원래라면 룸만 예약할수 있는정도의 비용으로 13시 얼리체크인 가능하구요!
(2시간 더 딩굴거려야죠!😍)
선택가능한 2인조식이 포함되구요! 거기에
무려 2인 런치 혹은 다이닝까지 포함되는 가격입니다!
(런치, 다이닝은 택1이니 잘선택하셔요)
호텔 패키지에서 이런 혜택 흔하지않잖아요? 어서 겟하러 가시는겁니다! 아참! 제자리 남겨주세요!
저도 지금 자기야한테 물어보러가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