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편의점 떡볶이 전성시대! GS25 차돌떡볶이!

by lillliiilili11 2020. 4. 11.

 

요즘 분식에 엄청나게 꽂혀있는 상태라

못 본 떡볶이가 편의점에 있다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ㅠㅠ 이번에는 

GS25에서 처음 보는 떡볶이를 발견! 

고민할 필요도 없이! 집어집어! 

알고 보니 이미 한물간 제품인 거 아니죠?

아직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제품인 거죠?

이름하야, '여기가 떡볶이 맛-집'

"차돌 떡볶이"

양지와 차돌박이가 각각 11.1%씩  함유

되어 있다고 되어있는데요! 과연 체감상

얼마나 될련지 뜯어보겠습니다!

 

어차피 뭐가 들어 있어도 안 먹을 건 아니지만

(아 물론 독 들어 있으면 안 먹을 거예요...)

내가 먹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는 먹어야

겠죠? ㅎㅎ 

구성은 지난번에 리뷰했던, 자이언트 

쫄볶이와는 다르게, 굉장히 단출한

편입니다. 떡! 소스! 끝입니다....

포크... 없으면 은근 빈정상하는데..

오디 갔지.. 잊어버렸나..?

제가 뜯다가 잊어버렸나 봐요 ㅠㅠ엉엉

떡넣는다! 소스넣는다! 물넣는다! 

돌린다! 거의 모든 편의점 떡볶이가 

동일한 방법으로 제조 하게 되어있는데요

다음에는 후라이팬에 직접 한번 조리를

해봐야 겠습니다! 왠지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똑같나??)

 

간편하게 나온 인스턴트 풀어해쳐

구지 복잡하게 요리해먹기 블로그! 

컨셉 별로인가요? ㅠㅠ

 

 

처참한 살떡의 현장입니다. 소스가 낭자하네요ㅠ

 

거기다 뜨거운물까지 부어주고!

전자레인지에서 뜨끈뜨근 사우나 하고

나오면, 이렇게나 쫄깃쫄깃한 떡볶이가

되어 있습니다. 정말 세상 너무 편리해지지

않았나요? 하 라떼는 말이야... 정말

떡볶이 하나 해먹을려고하면...(?!?!)

 

요즘 정말 편의점에서 출시하는 떡볶이 등

인스턴트 제품들이 너무나 잘나오는데요

예전의 인스턴트와는 정말 확실히 다르다

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특히 이번  GS25의 차돌 떡볶이 같은경우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형태를 유지한

차돌 및 양지 고기 부위들이 들어 있는데요

 

꽤나 많이 들어있습니다! 소스중 고기가

각각 11프로씩 총 22프로 들어있다는

설명이 개뻥이 아니었네요! 

 

단 두개의 구성품으로 이렇게나 풍성한

인스턴트 떡볶이를 만들다니 ㅠㅠ 

정말 감동적인 인류발전(거기까지?!?!)의

현장이네요 ㅠㅠ 아직도 죽기전에 

먹어 볼 수 있는, 떡볶이의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이 남아있다는 게

문득 엄청나게 행복하네요. 

 

다들 오늘 같은 주말에! 코로나와, 

오랜 싱글생활로 어차피 이번주도

집에 있을꺼(뼈때리기) 편의점 떡볶이에

쏘주한잔!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