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금융상품정보

주식거래에 관심많으신가요? 그럼 어서들 오세요! 공돈타고 시작하시죠!

by lillliiilili11 2020. 3. 19.

자 오늘은 제가 또 무슨 정보를 찾아왔을까요? 당연히 이번에도 여러분들의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공돈 벌이 이벤트를 찾아왔는데요! 무엇이냐 하면 바로

주식 계좌 개설 이벤트입니다! 요즘 분위기도 무서운데 주식을 하라는 얘기냐구요? 아니죠! 계좌만 개설해도 공돈 만원이 그냥 들어오는 이벤트를 가져왔습니다! 거기다 어차피 좀 해보려 했다! 하시면 이보다 좋은 기회가 없을 겁니다! 주식거래까지 하시면 추가로 공돈이 더 생기거든요! 거기에 거래 금액에 따라 캐시백까지! 어떤가요? 슬슬 구미가 당기시나요?  자 우선 싹 한번 훑어보죠!

자 우선 첫번째 이벤트 갑니다! 요고는 그냥 증권계좌만 만들어도 1만 원 지급! 정말 쿨하지 않나요?

주식거래 같은 거 하실 필요 없이! 계좌만 만드시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그렇다면 4만 원은 무엇이냐!

저건 바로 기존에 주식투자를 하시던 분들을 위한 이벤트!  새로 만든 증권계좌를 통해서 100만 원 이상만 거래하시면 바~로 나오는 공돈입니다!

다만 주식 지식이 없으신 초보분들은 100만 원을 거래하는 과정에서 받을 돈 이상의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절대 함부로 도전하시면 안 됩니다!

중요사항 하나! 100만 원 거래 시 4만 원 지급조건은!

계좌 개설 당월에 거래가 이루어져야 지급되는 이벤트니 꼭 잘 확인하시고요! 내가 만약 다음 달에 거래를 하고싶다 하시면! 계좌개설을 다음달에 하셔야 됩니다!

 

자 아까 제가 캐시백 이벤트도 있다고 말씀드렸죠! 

이 이벤트 역시 100만 원 쁘라스 100만원 이상의 주식거래가 이루어져야 받을 수 있는 부분이니!

초보분들은 아직 눈독도 들이지 마세요! 제가 나중에도 또 더 좋은 이벤트 열심히 발품 팔아서 찾아드릴 테니까요! 3개월 평균 예수금 최대 200만 원까지 

연 5퍼센트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니! 기존 주식거래를 해오시던 분들은 눈여겨보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초보분들은 절대 금물입니다!  특히나 요즘같이 살얼음판같이 차갑고 미끄러운 주식시장에서는 절대로 눈길도 주지 마세요!

아무도 믿지 마라! 너 자신만을 믿어라!

(영화 대사였던 거 같은데...)

이번 혜택은 국내 주식 위탁매매수수료 10년 무료 혜택입니다! 수수료 무료 이벤트 같은 경우는 다 증권사들도 많이 시행하고 있는 이벤트이기에 큰 메리트라고 보기는 힘들겠지만! 그래도 주거래 계좌로 선택하시게 되는 경우에는 꼭 참고하셔야 하는 사항이겠죠! 내용 잘 파악하셔서 진행하시면 되겠고요!

 

요 이벤트도 구미가 당기시는 분들이 꽤나 계실 것으로 보이는 대요 바로! 해외주식 투자 관련 이벤트입니다! 우선 계좌 개설 이벤트는 많이들 따라오셨죠! 요기도 죄송하지만 '애들은 가'입니다! 

절대로 무턱대고 아무나 따라 하시면 안 됩니다! 

주식은 500원짜리 한주를 사더라도 내가 그 기업 일부를 경영한다는 마음으로 충분히 준비하고 분석하고 공부해서 해야 하는 겁니다! 

자 우선 해외주식 (미국, 중국, 홍콩)을 이벤트 기간 내에 한화 기준 100만 원 이상 거래하시면! 

US 30달러를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아주 구미가 당기시죠?

그런데 하나 더! 어마어마한 시총을 자랑하는 애플의 주식을 단 1개만 거래해도! 추첨을 통해 애플의 주식 또는 에어 팟 프로를 증정해준다고 합니다! 이거는 원래 애플 주식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에게는 아주 달콤한 이벤트가 될 수 있겠네요! 거 30명 안에 들어가 봅시다!

 

자고로 어디에서 제공하던 이벤트라 함은 사은품 및 조건뿐만이 아니고 더더욱 꼼꼼히 챙겨야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유의사항! 힘들게 정보 얻어서 힘들게 힘들게 했는데! 내가 생각했던 혜택이 아니거나 조건이 안 된다 그러면 그 얼마나 속상한 일입니까ㅜㅜ 다들 꼼꼼하게 잘 체크하셔서! 주머니 가득 공돈 넉넉히 받아 가세요!

계좌 개설하시는 방법은! 애플리케이션 하나만 까시면 너무나 쉽게 진행이 가능하니! 하~나도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시키는 대로만 잘 따라 하시면 돼요! 아시겠죠! 다들 파이팅! 공돈 타러 갑시다!

 

https://ssokssok.kr/m/page1.php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