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목주름 관리 어떻게하세요? 벨라수 넥크림 리얼리뷰(기린넥프팅크림)

by lillliiilili11 2020. 3. 28.

 

많은 여성분들의 최대 고민 중 하나인 목주름관리!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이게 참 신경 쓴다고 신경 써도 목을 안 움직이고 다닐 수도 없고... 나이가 들어갈

수록 목주름은 계속늘어나고... 참 관리가 쉽지 않은 곳 중에 하나인데요 ㅜㅜ 

남자인 저도 어느 순간 부터는 목주름이 신경 쓰이기 시작하더라고요 ㅜㅜ.... 

피부 열심히 관리 했는데, 어느 순간 목에 주름이 하나둘 늘어나고... 점점 더

깊어지는 것만 같고... 그리하여 제 짝꿍이 요즘 핫하다는 '벨라수'의 넥크림을

구매하였습니다! 벨라수? 저는 사실 여자 화장품 브랜드를 잘 모르기 때문에 처음

들어보는 곳이였는데요! 좀 찾아보니 꽤나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리프팅 크림과 리프팅을 간편하게 해주는 롤러가 함께 구성되어 있어 아주 편리하게

목주름을 관리 할 수 있는 '벨라수 넥크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그러고 보니 리뷰 다하고 나면 저도 뺏어서 써야 겠넹... 왜 내 건 안 샀어.....

"참고로 협찬 등은 일체 없습니다... 저희 돈 주고 샀어요... 누가 해주겠어요.... 엉엉"

여성분들이 주 타깃인 제품이니 만큼 패키지는 화사한 색감과 꽃그림 등으로 장식하여 

아주 이쁘게 되어 있습니다! "이고 뜯자마자 버릴꼬 아냐? 뭐엇?" 그래도 중요합니다! 패키지!

 

제품 구성은 심플하게 본품과 함께! 상세한 사용설명서! 끝입니다! 근데 사실 뭐 더 넣어 줄 게 있나요?

막 리프팅 크림 바르고 목 고정할 수 있는 깁스대 같은 거 구성품으로 들어 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벨라수 넥 크림의 정식 명칭이 '기린 넥프팅 크림' 인가 봅니다! 이거 쓰면 제 짝꿍도 기린 넥 되는 건가요!

아? 목도 길어지는 효과가 있는 거는 아니겠죠? ㅎㅎㅎ괜찮아요 사실 제 짝꿍 목 길거든요~엄청! (부럽쥬?)

(등짝 스매싱 조심)

벨라수와 겟 잇 뷰티의 콜라보로 제안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무려 3살이나 어려질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 목주름이 있나 없나 별 차이 없는 것처럼 보여도! 여름에 목과 어깨가 훤히 드러나는 옷을 입었을

때는 여간 신경 쓰이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ㅜㅜ 그럴 때마다 매끈한 어린아이들 보고 멱살 잡지 마시고! 

늦기 전에 미리미리 관리하시면 되죠!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늦었다!? 아니 가장 이르다!!!

 

기본적으로 리프팅 크림이 들어 있는 본품 위에 리프팅 볼 헤드가 결합돼 있는 방식으로 되어 있는데요, 

뚜껑을 열고 몸통을 살짝 짜주면 저렇게 낼롬하고 리프팅 크림이 나옵니다! 간단하죠? 벨라수 넥크림

칭찬합니다 ㅋㅋㅋ 왜냐고요? 저 낼롬 나오는 크림이 너무 귀여우니까?!?!

 

 

짝꿍 목주름 지못미... 자기 나땜에 맘고생 마니 해꾸나.... 우리 초반 때만 해도 목이 아주 매끈했는데... 

내가 아주 잘 아는데...?!?!(19세 이하 뒤로 가기) 

요로코롬 쭈욱 짜줘서 낼롬 하고 나온 벨라수 넥크림을! 목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에 열쒸미 문질문질

해주시면 된답니다! 아니 바르자마자 목주름이? (어디서 개 뻥카를) 당연히 바르자 마자 목주름이 사라질

리는 없겠죠! 그렇게 되면 노벨상 받아야죠 ㅎㅎㅎ

 

그럼에도 제품 추천 리뷰를 하는 이유!

현재 짝꿍이 일주일 정도 사용 중인데요! 이게 벨라수의 상품설명에도 나와있는 이유인데, 저 롤러 하나로

흡수가 엄청나게 잘되는 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리프팅 크림은 꾸준히 발라주며 관리해 주는 게 중요한다고

그것보다도 더 중요한 것이 얼마나 흡수를 잘 시켜주냐 이거든요! 사실상 맨날 바른다고 해도 외부에만 

열심히 발라 놓고 제대로 흡수시키지 않으면 효과가 매우 떨어진다는 점 ㅜㅜ 이 부분은 피부에 사용하는

다른 화장 품도 마찬가지인데요! 이 벨라수 넥 크림의 강점은 아주 편리하게! 그리고 효율적으로 리프팅

크림을 피부 속까지 흡수시켜주는 데 있습니다! 손으로 문질문질 해가면서 언제까지 해야 되나 하는 것보다

훨씬 더 편리하고 흡수도 훨씬 잘 되는 게 느껴졌다고 하네요! 낼롬 짜 놓고 티브이 보면서 편하게

문질문질 하니 더 자주 꾸준히 관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더 자주 꾸준히 관리하게 되었다니

당연히 효과도 더 잘 나타나겠죠? 하 우리 짝꿍 목 너무 매끈해지면 안 되는데.... 너무 어려 보이면.. 안되는데.... 질투 나는 데.... 내가.... 내목보다 매끈해질까 봐...?!?! ㅋㅋㅋ

요로코롬 티비보면서 문질문질 해보세요!

 

참고로 벨라수 넥 크림의 자매품인! 벨라수 페이스&아이 크림도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기능성 화장품은! 바르는 것보다! 꾸준히 바르고! 잘 흡수시켜 주는 게

중요하다고 말씀드렸었죠? 벨라수로 목주름뿐만이 아닌 얼굴 주름관리, 피부관리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들 목주름 관리, 피부관리 열심히 하셔서! 3살이 아닌 5살씩!

동안 되세요! 아 그거보다 더 어려지시면 곤란해요!

남자 친구, 남편분들이 세상에 내놓기 너~무 불안하다고 귀찮게 하실 수 있으니까요 ^ - ^

그럼 이만 저는 짝꿍 귀찮게 하러 가봐야겠네요?!?!

댓글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