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스타그램 폰트 이쁘게 꾸미는법과 쉽게 변경해주는 사이트

by lillliiilili11 2021. 7. 1.

인스타그램 폰트

요즘은 많은사람들에게 거의 필수와도 같은 SNS인 인스타그램! 가끔 보면 프로필에 아주 예쁜 폰트로 자기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문구를 적어놓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자체에서는 폰트 변경툴을 제공하지 않아 할 줄 모르는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아주 쉽게 인스타그램 폰트를 이쁘게 바꿔 프로필에 업로드 할 수 있는 방법과 사이트를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1번. SPREZZ

 

첫번째로 안내 해 드릴 사이트는 아주 쉬운 사용법을 갖고 있는 SPREZZ라는 사이트 입니다. 

PC는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며, 사이트 내에서 변환하여 바로 복사만 한다음, 인스타그램 프로필 창에 붙여넣기 하면 귀여운 폰트가 바로 적용된다는 점! 

위의 화면에서 보는 것과 같이 'hellow' 라고 적혀 있는 부분에, 자신이 원하는 영어 문구를 적어 넣으시면 아래쪽에 

바로 적용 된답니다.

인스타그램 같은경우 스마트폰으로 많이들 이용하시니, 스마트폰에서 Sprezz사이트에 접속한 다음, 똑같이 원하시는 문구를 적은 후 아래쪽에 변환된 부분의 폰트를 복사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 프로필 창에 붙여넣은 다음 저장하면 끝 ! 

각 사이트마다 제공하는 폰트에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다른사이트도 차례차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마음에 드는 폰트가 없다고 나가지 마시고 천천히 내려서 모든 사이트를 둘러보세요! 

 

 

Sprezz Keyboard

Custom Keyboard Fonts & Themes for iOS8

www.sprezzkeyboard.com:443

 

2번 LINGO JAM

 

두번째 사이트는 링코잼이라는 변환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 같은경우 인스타그램 폰트 변환 이외에도 다양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지금 우리가 사용할 사이트는 인스타그램 폰트 변환을 위한 사이트 이니, 링고잼 사이트로 접속하지 마시고, 인스타그램 폰트를 변환해주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요 접속하시는게 훨씬 편하답니다. 

검색하여 들어가고 싶으실때는 링고잼으로 검색하지 마시고 "fonts for instagram" 이라고 검색하신 후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링고잼 의 fonts for instagram 같은 경우 상대적으로 깜찍한 글씨체를 많이 제공 하고 있는데요, 귀여운 폰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꽤나 만족스러우신 사이트가 될 거라 생각합니다. 

이 사이트 역시 사용방법이 어렵지 않은데요, 링크를 통해 접속된 사이트에서 왼쪽 공백에 원하는 영어 문구를 적으시면 오른쪽에 바로 출력되는 방식! 

이 역시 오른쪽에서 마음에 드는 폰트를 고른 후 복사하여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붙여넣기 하면 끝난다는거! 

너무너무 귀여운 폰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접속하여서 확인해 보세요 !

 

Fonts For Instagram (🅲🅾🅿🆈 𝓪𝓷𝓭 𝗽𝗮𝘀𝘁𝗲) ― LingoJam

Fonts for Instagram This is a simple generator that you can use to make fonts for Instagram. Simply put your normal text in the first box and fonts for Instagram bio/captions/etc. will appear in the output box with all sorts of cool symbols. You can copy a

lingojam.com

 

3. 인스타공백닷컴

다음사이트는 인스타공백닷컴 입니다. 

소개드린 사이트중에서는 유일하게 한글로 되어 있는 사이트 인데요, 폰트변환하는데 있어 어느사이트를 이용하여도 크게 어려운 점은 없지만, 그래도 한글로 되어 있어 좀 더 친숙한 느낌이죠?

모바일에서 접속하셔도 간편한 화면으로 보실 수 있으니, 어려운 점은 하나도 없답니다. 

인스타공백닷컴 같은 경우 폰트 서비스 이외에, 프로필 줄바꿈 기능이나, 링크넣기 등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여러가지를 다양하게 이용하셔서 자신만의 개성있는 프로필을 만들어 보시기를 바랍니다. 

사용법 역시 어렵지 않은데요 위의 탭중에 원하시는 탭을 선택하신 후 원하는 문구만 넣으면 마찬가지로 폰트가 변환되어 나옵니다. 

인스타공백닷컴같은 경우 상대적으로 깔끔한 글시체가 많이 제공 되고 있어, 심플한 프로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좀 더 적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폰트 변경하기

변경할 텍스트를 입력하세요 (Beta)

instablank.com

4. 마무리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검증된 사이트들 위주로만 추천을 드려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같은 경우 자체 기능만으로 프로필을 자유롭게 꾸미는게 약간 힘들게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다른사람들의 독특한 프로필을 보고 저건 어떻게 하는거지? 하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그런분들을 위해 아주 쉽게 프로필을 꾸밀 수 있는 방법을 모아보았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만족스러운 자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수건 냄세 제거 효과적으로 하는법과 세탁기 관리로 냄세 베이지 않게 하는법

제휴마케팅일환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건 냄세 제거하는법 여름철만 되면 올라오는 수건냄세,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제거하는법 알고 계셨나요? 수건 냄

komer.tismoney13.com

 

몸무계 계산기 이용하여 표준체중 및 비만도 테스트 해보기

몸무게계산기 이용 및 비만도 테스트 현대인의 가장 큰 질병 원인 중 하나인 비만, 한국인의 표준체중을 확인해보고 자신의 비만도 및 기초대사량등을 몸무계 계산기를 이용하여 테스트 해보고

komer.tismoney13.com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어떻게 바뀌는지 필수로 알아야 할것!

7월부터 시행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 새로운 사회적 거리두기 개편안이 올 7월부터 적용됩니다. 미리 잘 확인해 두시고 불이익을 받는일이 없도록 꼭 숙지하시기를 바랍니다. 거리두기 단

komer.tismoney13.com

 

알리익스프레스 탈퇴 하고 싶을때 쉽게 따라하기

다들 알리 익스프레스 많이 이용하시나요? 요즘은 해외 직구를 할 수 있는 사이트와 수단이 굉장히 많고 또 쉽게 접근할 수 있게끔 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미국이나 일본, 중국등에서 원하는 물

komer.tismoney13.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