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구버전 및 무료설치 방법(무설치 플레이방법)

by lillliiilili11 2021. 7. 7.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및 무료설치방법과 무설치로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거의 필수와도 같았던 프로그램인 한컴타자연습! 

요즘은 많이들 깔려 있지않아, 어디서 받아야 하는지 어떻게 플레이 해야 하는지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한글과컴퓨터 에서는 여전히 한컴타자연습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한글타자 연습을 위한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방법, 설치 없이 인터넷 사이트에서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한컴타자연습 무설치 플레이 하는법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s://www.hancom.com/

 

https://www.hancom.com/

 

www.hancom.com

그다음 나오는 아래화면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린다음

 

맨 하단에 위치한 '한컴타자연습'을 클릭하여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로 이동되는데요, 여기에서 오른쪽의 '한컴타자연습 사이트 바로가기'를 클릭하여 줍니다.

 

https://typing.malangmalang.com/

 

한컴 타자연습

게임으로 즐기는 새로운 한컴 타자연습

typing.malangmalang.com

 

그다음 아래화면에서 '한컴타자연습시작'을 누르시면 로그인 하겠냐는 문구가 뜨는데 이부분은 그냥 '취소'를 선택하셔도 바로 실행이 됩니다.

 

아래와 같이 무설치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여기에서 원하시는 항목을 골라 타자연습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2.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 및 설치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위에서의 방법으로 이동한 사이트에서 오른쪽 무설치 버전 말고 왼쪽의 '(구)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설치 파일의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이후 클릭하면 바로 설치창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다음을 눌러주시고, 사용권 계약의 조항에 동의합니다를 선택한 후 다음으로 넘겨줍니다.

 

설치까지 눌러 설치를 완료하시고 나면, 바탕화면에 '한컴타자연습' 이라는 프로그램이 깔려 있을 텐데요, 더블클릭하여 실행해 줍니다.

 

이역시 마찬가지로 기록을 남기고 싶으시다면 가입하여 로그인을 하셔도 되며, 그냥 혼자 연습하고 싶으시다면 왼쪽의 '혼자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줍니다.

 

아래와 같이 시작화면이 뜨면 '시작'을 눌러주시고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셔서 실행하시면 바로 타자연습을 진행하실 수가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생활상식


 

 

탄산수 효능 및 단점과 몸에 안좋은 이유?

탄산수 효능 및 단점 (몸에 안좋은이유) 우리가 일상에서 흔히들 건강에 좋다고 생각하여 자주 찾게 되는 탄산수가 갖고 있는 효능은 무엇이 있는지, 또 과도한 섭취시에도 문제가 될만한 요소

komer.tismoney13.com

 

 

재산세 계산 기 , 아파트 토지 건물 상가 재산세 계산방법

재산세 계산기 선박, 주택, 건축물, 토지 등의 재산에 부과하는 재산세의 기준은 무엇인지 과세표준은 어떻게 되는지, 납부기간 및 절약방법은 없는지 등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재산세

komer.tismoney13.com

 

 

수건 냄세 제거 가장 확실한 방법(+퀴퀴한 냄세 빼는법)

수건 냄세 제거하는법 여름철만 되면 올라오는 수건냄세, 어렵지 않은 방법으로 제거하는법 알고 계셨나요? 수건 냄세 제거에 있어서는 관리법이나 제거법도 중요하지만, 세탁기의 관리를 통한

komer.tismoney13.com

 

 

삼쩜삼 미수령환급금 환급 서비스 이용해 간편 조회 및 환급 받기

삼쩜삼 미수령환급금 미수령 환급금 이란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다양한 납세의 의무를 갖고 납부한 세금에 대해, 과오납 등을 이유로 세금이 환급되는 경우 개인의 정보변경이나 연락두절, 모르

komer.tismoney13.com

 

 

Mbti 성격 테스트 - 무료로 검사하는 사이트 (국제표준 MBTI검사하는법)

Mbti 성격테스트 무료검사사이트 정보 및 국제 표준 MBTI 검사방법 최근 전세계적으로 유행하는 MBTI 검사를 통해 자신의 성향 및 성격을 정확하게 파악해 볼 수 도와주는 대표적인 MBTI 성격 테스트

komer.tismoney13.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