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들 집에만 계시기 너무나 답답하시죠ㅜㅜ 여러분들을 위한 제주도항공권 특가정보!

by lillliiilili11 2020. 3. 17.

요즘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다들 너무 답답하실겁니다ㅜㅜ 특히나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해외여행 국내여행을 막론하고 그 어디도 가지고못하고 좀이 쑤시는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요..

저도 여행을 무척이나 좋아하는터라 요즘 정말 답답한 나날을 보내고있습니다ㅜㅜ

언제 끝날지 기약조차 없는 이 바이러스로 인해 언제까지 이런생활을 해야 하는지 매일이 걱정이네요ㅜㅜ 동남아여행도 하고싶고 다른 해외여행도 하고싶은데 요즘 아주 전세계적으로 힘든 나날들을 보내고 있어 답답함 뿐만이 아닌 걱정이 이만저만이아닙니다...
그래도 매일매일 그림의떡보는 심경으로 여러 항공권 정보들을 찾아보고있는데요

그러다 마침 티웨이항공 에서 진행하는 제주도여행 특가딜이 있어 제가 정리해보았습니다!

제주도배편도 좋겠지만 윗지방 분들에게는 아무래도 항공권이 최고아닐까싶네요!
안그래도 요즘 재택근무니 의도치않는 휴가니로 집콕의 괴로움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을거같은데요! 내가딱 그렇다 하시면! 아주 잘들어오신겁니다!

우선 이번항공권은 위메프 를 통하여 구매하실수 있고요! 찾아가시는 법 알려드릴테니 잘 따라오셔야합니다!

우선 위메프에 접속하셔서 제주도항공권 이라고 검색을 합니다! (네이버에서 제주도항공권으로 검색하셔도 링크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여러상품이 뜰텐데요! 제일 위에 있는 티웨이 딜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같은 딜로연결이 될껀데요! 자 이번딜은 편도기준 9900원에서부터 138600원까지 이루어져있지만 최고가인 138600원 항공권을 편도로 끊는다면 별 메리트가 없다고 볼 수 있겠죠!
타지역출발항공권도 있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선 김포 제주발 3-4월 항공권 꿀팁만 전달을 해드리겠습니다!

 

자 제가 이렇게 여러분들이 최저가만 쏙쏙 뽑아보실수 있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우선 4월까지의 항공료혜택이 가장 좋기에 이 구간만 쏙쏙 뽑아왔구요!
4월 말에 출발하시는 분들에게는 적당한여행기간을 생각하여 돌아오는 제주도항공권이 가장 저렴한 5월 구간만을 쏙 뽑아 왔습니다!
자 이제 무엇을해야할까요! 본인의 스케쥴과 최저가 구간을 비교하여 발권하러가시는 일만 남았겠죠!
마스크! 속소독제 등 잘챙기셔서 스마트한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