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 필수정보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

by lillliiilili11 2021. 11. 11.

오늘은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및 사용처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하여 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도서문화상품권 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대표적으로는 컬쳐랜드의 상품권과 북앤라이프에서 발행하는 상품권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교적 사용처가 자유로운 편이라고 할 수 있는 북앤라이프의 도서문화상품권 의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북앤라이프를 사용가능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모든 사용처 정보가 하단에 포함되어 있으니, 사용처를 바로 확인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하단의 이미지를 통해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www.booknlife.com/hp/main.do

 

도서문화상품권, 북앤라이프

다양한 사용처에서 문화생활을 즐겨보세요!

www.booknlife.com

 

북앤라이프의 도서문화상품권 같은 경우 북앤라이프 사이트를 통해 구매 및 충전이 가능하며 사용처를 확인하는 것 역시 어렵지 않게 가능합니다.

 

사이트의 메인으로 이동하면 다양한 메뉴가 나타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부터는 닌텐도의 선불번호를 북앤라이프 캐시로 구매할 수 있게 업데이트 되어 많은 스위치 사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처 확인을 위해서는 상단에 위치한 '사용' 이라고 되어 있는 탭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다양한 메뉴들이 보이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사용처'를 클릭하여 메뉴를 이동해 줍니다.

 

그러면 위와같은 다양한 메뉴를 통해 검색이 가능한데요, 여기에서 먼저 온라인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게임/아이템

 

 

도서

 

 

쇼핑

 

 

영화/공연

 

 

뮤직

 

 

방송/VOD

 

 

 

기타

 

 

오프라인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의 경우에는 서점에서는 대부분이 사용가능하다보 보시면 되며, 문구, 영화, 외식, 마트 등에 대해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문구 및 영화

 

 

외식 및 마트 / 기타

 

지금까지 북앤라이프에서 발행하는 도서문화상품권 사용처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