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 필수정보

EPS 파일 뷰어 간편하게 다운받는 방법

by lillliiilili11 2021. 9. 9.

EPS 파일 뷰어 간편하게 다운받는 방법

 

주로 출판을 위한 인쇄용 파일 혹은 고화질의 사진파일을 저장하거나 인쇄하기 위해 사용되는 파일 확장명인 EPS 파일 뷰어 를 무료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아주 간단하게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무료 파일 다운로드 바로가기도 준비가 되어 있으니, 파일 을 바로 다운로드 하실 예정인 분들은 끝까지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맨 하단에는 함께 알아두면 아주 유익한 상식들이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1. EPS 파일 뷰어 설치방법

 

 

하단에 안내되어 있는 사이트를 이용하여, 접속하면 위와같은 EPS 파일 뷰어 무료 다운로드 가 가능한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EPS 파일 열기 위해서는 필수로 받아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영문으로 되어있으나 사용에 크게 어려움이 없으니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안내해드린 페이지에서 "Download Mirror" 을 클릭하면 바로 무료 다운로드 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되는데요, 여기에서 "click here"를 클릭하여 줍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EPS 파일 뷰어 가 다운로드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여 바로 설치를 시작하여 줍니다.

 

 

"Next" 를 클릭하여 설치를 계속 진행하여 줍니다.

 

 

위의 부분에 동그라미를 체크해 준 후 다시 넥스트를 눌러 설치를 진행하여 줍니다. 그다음 나오는 화면들 역시 계속 넥스트를 눌러 쭉쭉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최종 화면에서 "Install" 을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하신 후 바탕화면에 생긴 아이콘으로 실행하여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2. EPS 파일 뷰어 무료 파일 다운로드

 

EPS파일 뷰어 무료 파일 다운로드 는 다음 정보를 통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안전한 사이트로 연결되니 걱정하지 않고 이용하셔도 괜찮습니다.

http://www.epsfileviewer.com/

 

EPS File Viewer

EPS File Viewer EPS File Viewer is a free viewer for EPS files, simple and fast, no need to install any other program, this standalone software can quickly open a EPS file (file extension: *.eps) and display file image. "How to open eps file?", this softwa

www.epsfileviewer.com


함께 보면 좋은 생활상식


 

혈당 수치 낮추는 법 및 정상 혈당 (혈당 측정기 사용법)

혈당 수치 낮추는 법 및 정상 혈당 (혈당 측정기 사용법) 당뇨같은경우 국내에만 환자가 1000만명에 달할 정도로 많은 이들이 앓고 있는 질병입니다. 다만, 제대로 된 관리가 되지 않을 시 각종 치

mermunjari.tistory.com

 

아이허브 할인 코드 및 이용방법

아이허브로 이동하기 VALUE60 10% 할인 쿠폰 (60달러 이상 구매시) BWN9802 5% 할인 기본 쿠폰 (다른 쿠폰과 중복가능) SHOPAPP 20%할인 (아이허브 어플리케이션 이용 구매시) ONLYAPP 20%할인 (아이허브 어플

mermunjari.tistory.com

 

생리통 완화 음식 과 지압 (안좋은 음식)

생리통 완화 음식 과 생리통에 좋은 지압 및 안좋은음식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생리기간에 생리통이 심하다면, 꼭 알아두어야 하는 필수 상식 정보 1. 생리통 완화 음식 2. 생리통에 좋은 지압 3.

mermunjari.tistory.com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구버전 및 무료설치 방법(무설치 플레이방법)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및 무료설치방법과 무설치로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한컵타자연습 무설치 플레이하는법 2.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

mermunjari.tistory.com

 

재산세 계산 기 , 아파트 토지 건물 상가 재산세 계산방법

재산세 계산기 선박, 주택, 건축물, 토지 등의 재산에 부과하는 재산세의 기준은 무엇인지 과세표준은 어떻게 되는지, 납부기간 및 절약방법은 없는지 등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재산세

mermunj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