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페덱스 고객센터 간편하게 이용하는법!

by lillliiilili11 2021. 9. 8.

페덱스 고객센터 간편하게 이용하는법!

 

요즘은 해외배송 및 물품 발송 등을 위해 페덱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아무래도 해외의 기업체이다 보니, 이용과정에서 불편함 혹은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그럴때 마땅한 해결방법을 찾지 못해 어려워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고 나시면 페덱스 고객센터 를 간편하게 이용하여 각종 서비스 문제가 발생하였을 시 간편하게 해결하실 수 있을 겁니다. 

 

https://www.fedex.com/ko-kr/customer-support.html

 

고객 지원 | FedEx 한국

 

www.fedex.com

우선 페덱스 고객센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이트접속을 이용하여 페덱스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줍니다.

 

 

그러면 위와같은 메인페이지로 이동하게 될텐데요, 요즘은 페덱스 사이트가 한글화 되어 있어, 정형화된 문의정도는 채팅을 이용하여 진행하여도 충분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메인페이지에 접속하면 나오는 상단의 이미지를 통하여 바로 내용을 입력하신 후 제출하시면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만약 좀 더 상세한 질문을 원하신다면 메인페이지의 좌측 하단에 있는 "고객 서비스" 항목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통화가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에 있는 "고객 지원에 글 남기기" 를 이용하시면 되며 급하게 통화로 페덱스 고객센터 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은 상단의 "고객 지원에 연락" 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상단과 같이 페덱스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오는데요, 국내에서 바로 전화하시는 경우에는 위의 번호로 이용하시면 되고, 해외에서 전화를 하시는 경우에는 하단의 번호를 이용하셔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센터의 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전 8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같은경우에는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공휴일의 경우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1시까지 운영되며, 일요일은 휴무이니 꼭 숙지하신 후에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생활상식


 

혈당 수치 낮추는 법 및 정상 혈당 (혈당 측정기 사용법)

혈당 수치 낮추는 법 및 정상 혈당 (혈당 측정기 사용법) 당뇨같은경우 국내에만 환자가 1000만명에 달할 정도로 많은 이들이 앓고 있는 질병입니다. 다만, 제대로 된 관리가 되지 않을 시 각종 치

mermunjari.tistory.com

 

아이허브 할인 코드 및 이용방법

아이허브로 이동하기 VALUE60 10% 할인 쿠폰 (60달러 이상 구매시) BWN9802 5% 할인 기본 쿠폰 (다른 쿠폰과 중복가능) SHOPAPP 20%할인 (아이허브 어플리케이션 이용 구매시) ONLYAPP 20%할인 (아이허브 어플

mermunjari.tistory.com

 

생리통 완화 음식 과 지압 (안좋은 음식)

생리통 완화 음식 과 생리통에 좋은 지압 및 안좋은음식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생리기간에 생리통이 심하다면, 꼭 알아두어야 하는 필수 상식 정보 1. 생리통 완화 음식 2. 생리통에 좋은 지압 3.

mermunjari.tistory.com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구버전 및 무료설치 방법(무설치 플레이방법)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및 무료설치방법과 무설치로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한컵타자연습 무설치 플레이하는법 2.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

mermunjari.tistory.com

 

재산세 계산 기 , 아파트 토지 건물 상가 재산세 계산방법

재산세 계산기 선박, 주택, 건축물, 토지 등의 재산에 부과하는 재산세의 기준은 무엇인지 과세표준은 어떻게 되는지, 납부기간 및 절약방법은 없는지 등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재산세

mermunj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