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쉽게하기

by lillliiilili11 2021. 9. 9.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쉽게하기

 

벼룩시장 신문 구인 구직 사이트를 이용하여, 신문 그대로 보는 것 보다 훨씬 더 간편하게 다양한 업장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아주 쉽게 이용하는 법에 대해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하단에는 알아두면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른 글들이 함께 포함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벼룩시장 사이트

 

구미 벼룩시장 구인 구직 정보 란 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먼저 벼룩시장 사이트 접속을 해야하기 때문에 사이트 안내를 먼저 해 드리겠습니다.

http://www.findjob.co.kr/

 

생활밀착 일자리의 모든 것! - 벼룩시장

당신을 위한 좋은 일자리가 매일 10만개! Good Job, 벼룩시장

www.findjob.co.kr

 

위의 사이트를 이용해 접속 하면 벼룩시장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2.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

 

 

벼룩시장 사이트의 상단 메뉴들 중 "일자리 정보" 메뉴에 마우스를 갖다 댑니다.

 

 

그러면 다음과 같이 지역별 로 구분되어 있는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구미 벼룩시장 구인 구직 으로 접속하기 위해 "경북" 을 클릭하여 줍니다.

 

그러면 위와같은 사이트로 이동되는데요, 여기에서 근무지 지역을 "구미시" 로 클릭하여 줍니다.

 

 

원하시는 해당 지역 및 구미시 전체를 클릭하여 줍니다.

 

 

그런다음 오른쪽 상단의 "검색하기" 를 클릭하여 줍니다.

 

 

그러면, 구미 벼룩시장 구인구직 으로 등록되어 있는 모든 업체의 구직 광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벼룩 시장 신문 그대로 보는 것보다 훨씬 간편하게 한눈에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시기에 아주 편리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생활상식


 

혈당 수치 낮추는 법 및 정상 혈당 (혈당 측정기 사용법)

혈당 수치 낮추는 법 및 정상 혈당 (혈당 측정기 사용법) 당뇨같은경우 국내에만 환자가 1000만명에 달할 정도로 많은 이들이 앓고 있는 질병입니다. 다만, 제대로 된 관리가 되지 않을 시 각종 치

mermunjari.tistory.com

 

아이허브 할인 코드 및 이용방법

아이허브로 이동하기 VALUE60 10% 할인 쿠폰 (60달러 이상 구매시) BWN9802 5% 할인 기본 쿠폰 (다른 쿠폰과 중복가능) SHOPAPP 20%할인 (아이허브 어플리케이션 이용 구매시) ONLYAPP 20%할인 (아이허브 어플

mermunjari.tistory.com

 

생리통 완화 음식 과 지압 (안좋은 음식)

생리통 완화 음식 과 생리통에 좋은 지압 및 안좋은음식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생리기간에 생리통이 심하다면, 꼭 알아두어야 하는 필수 상식 정보 1. 생리통 완화 음식 2. 생리통에 좋은 지압 3.

mermunjari.tistory.com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구버전 및 무료설치 방법(무설치 플레이방법)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및 무료설치방법과 무설치로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한컵타자연습 무설치 플레이하는법 2.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

mermunjari.tistory.com

 

재산세 계산 기 , 아파트 토지 건물 상가 재산세 계산방법

재산세 계산기 선박, 주택, 건축물, 토지 등의 재산에 부과하는 재산세의 기준은 무엇인지 과세표준은 어떻게 되는지, 납부기간 및 절약방법은 없는지 등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재산세

mermunjari.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