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주은행 영업시간 과 365 열린코너 총정리

by lillliiilili11 2021. 9. 9.

 

광주은행 영업시간 및 ATM 기기 운영시간

 

지방의 은행중 하나인 광주은행 영업시간 및 ATM기기 운영시간 에 대해 공식사이트를 기반으로 최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드릴 수 있도록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지막에는 함께 보면 일상에 아주 도움이 되는 생활상식이 또한 있으니 끝까지 읽어보시기를 바라며 많은정보 얻어가시기를 바라겠습니다.

 

 

 

1. 광주은행 영업지점

광주은행 은 광주, 전남 지역에 지점이 밀집 되어 있으며 전국적으로 대략 143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광주 및 전남 을 제외하여도 25개 정도의 지점을 갖고 있어, 타지에서도 광주은행 의 이용이 가능하며 경기도 지점 몇개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서울 지역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기존에 광주은행 을 통해 거래하시던 분들도 지점만 잘 확인해 두면 서울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광주지역에 위치한 광주은행 의 영업점과 함께 전남지역, 서울 경기를 포함한 기타지역의 영업점 위치입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사이트에서 추가적으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kjbank.com/ib20/mnu/BHPBKIF010402

 

영업점/365열린코너/브랜드제휴기기 안내

 

www.kjbank.com

 

2. 365열린코너 정리

 

광주은행 의 365열린코너 같은경우 광주, 전남 지역에만 지점이 존재하며 서울 경기권을 포함한 기타지역에는 없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광주은행 영업시간

 

광주은행 영업시간 같은경우 대부분의 지점이 동일하게 09:00 ~ 16:00 까지 운영됩니다. 다만,

위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 365열린코너 를 보유하고 있는 매장같은경우 오전 07:00 ~ 24:00 까지 ATM기기를 이용한 간단한 업무를 보실 수 있으니 잘 확인해 두시기를 바랍니다.

 

 

4. 광주 은행 어플

 

광주은행 같은 경우 광주 은행 어플 을 이용하여 스마트폰으로 뱅킹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기본적인 은행업무 모두를 광주 은행 어플 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으니 기존에 사용하지 않으셨던 분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를 이용하여 " 광주은행 개인뱅킹 " 을 다운받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광주은행 영업시간 에 관한 포스팅 이었으며, 하단에 있는 생활상식을 함께 읽어보시면 더욱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생활상식


 

혈당 수치 낮추는 법 및 정상 혈당 (혈당 측정기 사용법)

혈당 수치 낮추는 법 및 정상 혈당 (혈당 측정기 사용법) 당뇨같은경우 국내에만 환자가 1000만명에 달할 정도로 많은 이들이 앓고 있는 질병입니다. 다만, 제대로 된 관리가 되지 않을 시 각종 치

mermunjari.tistory.com

 

아이허브 할인 코드 및 이용방법

아이허브로 이동하기 VALUE60 10% 할인 쿠폰 (60달러 이상 구매시) BWN9802 5% 할인 기본 쿠폰 (다른 쿠폰과 중복가능) SHOPAPP 20%할인 (아이허브 어플리케이션 이용 구매시) ONLYAPP 20%할인 (아이허브 어플

mermunjari.tistory.com

 

생리통 완화 음식 과 지압 (안좋은 음식)

생리통 완화 음식 과 생리통에 좋은 지압 및 안좋은음식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생리기간에 생리통이 심하다면, 꼭 알아두어야 하는 필수 상식 정보 1. 생리통 완화 음식 2. 생리통에 좋은 지압 3.

mermunjari.tistory.com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구버전 및 무료설치 방법(무설치 플레이방법)

한컴타자연습 다운로드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운로드 및 무료설치방법과 무설치로 플레이 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한컵타자연습 무설치 플레이하는법 2. 한컴타자연습 구버전 다

mermunjari.tistory.com

 

재산세 계산 기 , 아파트 토지 건물 상가 재산세 계산방법

재산세 계산기 선박, 주택, 건축물, 토지 등의 재산에 부과하는 재산세의 기준은 무엇인지 과세표준은 어떻게 되는지, 납부기간 및 절약방법은 없는지 등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1. 재산세

mermunjari.tistory.com

댓글